카테고리 없음

테더맥스에서 수수료 환급해준다고? 이용 후기 (feat.바이비트)

프유92 2023. 5. 17. 10:33

 

코로나로 인한 전세계 자산유동성으로 

많은분들이 주식, 비트코인에 투자를  했는데요

투자 거래를 하게되면 당연히 거래소에 수수료를 지급하게 되는데요

 

수수료 중에서도  레퍼럴 수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레퍼럴 수익은 추천인 코드를 통해 지인들을 포함한 제 3자가 가입을하면

수수료의 일정 비율만큼을 보상하는 방식인데요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레퍼럴 수익을 통해서 마진을 내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아까운 수수료

수수료 비율이 줄어든다면 투자대비 비용도 줄어들겠죠

보통 거래의 수수료 비율은 얼마나될까요?

 

 

보통의 거래소에 수수료는 0.02~0.08% 까지 있네요

얼마나 받을수 있을지 계산은 어려워서

간단하게 진행할수있는 테스트를 해보기로 합니다..

 

 

 

 

 

레퍼럴 수익에 대해 이해를 위해서 위에 사진을 보면요

거래소에서는 추천인 코드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에게 레퍼럴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하지만 테더맥스를 이용하게 되면

그 수수료율이 줄어 적은 수수료로 이용할수 있는것이죠

이런 정보를 얻고 제가 직접 알아보았습니다!

수수료를 환급해주는 서비스가있다고 해서 제가 실제로 이용해보았는데요

 

 

 

 

 

테더맥스란?

코인 선물거래소를 이용하면서 냈던 수수료를 환급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먼저 테더맥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홈페이지가 깔끔해서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초록창에 '테더맥스'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메인창에

'잃어버린 거래수수료 한번의 클릭으로 페이백 하세요!'

라고 되어있네요

오른쪽 위에는 내 페이백 예상 금액을 즉시 확인하세요

라고 되어있습니다

들어가서 저의 예상금액을 확인해보았습니다

1분만에 테스트는 끝났습니다

 

 

 

 

 

 

테스트를 해보고 바로 테더맥스를 통해 계정을 만들고 거래를 진행했는데요, 

며칠 안되서 이만큼 페이백 받았습니다!

제돈 찾았습니다 ㅋㅋㅋ 공돈 들어온 느낌이에요

테더맥스 서비스 아주 좋네요 지인들에게 널리널리 알리고 있답니다

입금은 바로 다음날 되더라구요 입금도 참 빨리되서 좋았어요

 

 

페이백 받는 방법 (40초면 끝나요)

 

 

먼저 테더맥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페이백 테스트라고 있습니다

클릭해주면 다음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화면 아래

'나도 거래 수수료 환급받기'

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간단하게 진행할수 있고 빠르게 진행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수수료 환급받을수 있는 테더맥스 

투자 하고 계시다면 꼭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