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연남동 미용실]에스뷰테라 홍대점 / 중단발 굵은웨이브 펌 후기 /머리잘하는 미용실

프유92 2021. 10. 14. 16:02

 

 

 

 

에스뷰테라

홍대점

홍대 8번출구 와이즈파크 5층


오늘은 머리하는날 이에요

미용실에 가려던 중

에스뷰테라 홍대점을 찾았습니다 : )

제가 딱 하고싶었던 머리!

인생머리를 하게됐어요

8번출구에 유니클로가 있던 건물 5층으로 올라가면

에스뷰테라가 있답니다


8번출구로 나와서 입구에 도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답니다

에스뷰테라 홍대점은 위치가 좋아서

근처에 직장이 있으신 분들은 퇴근하고나 중간에

컷트하러오기 좋을거같더라구요~

홍대나 연남동, 마포에서도 오시기 좋아요

제가 퇴근하고 갔을때도,

퇴근하구 간단한 컷이나 염색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 )

1층에는 유니클로가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아쉽 ㅜㅜ

5층 에스뷰테라로 올라갑니다


에스뷰테라 홍대점 내부

깔끔한 미용실의 넓은 내부입니다

원형 테이블 안쪽으로 머리하는곳이 있어서

대기하시는 분들이나 다른분들을 신경 안써도 되구

머리감는곳이 넓어서 좋았어요

샴푸할때 머리마사지는 너무 좋았답니다

굿뜨

 

 

 

다가오는 할로윈을 생각나게하는

에스뷰테라 홍대점

거울마다거미줄에 거미가 데롱데롱

매달려있어요 ㅋㅋㅋ


제가오늘 하게될 머리는

컷트 + 중단발 펌입니다

파마는 아니고 굵게 말아서 웨이브를 넣었는데요

항상 C컬만 하면

거의 S컬처럼 웨이브가 나와서

이번에는 굵게 나오게 도전!

머리를 감고 컷트부터!

머리가 너무 길었어서 빨리 자르고 싶었답니다

머리가 길면 잘 마르지도 않아서 감기가 귀찮아지기 시작해요

 

저는 항상 어깨밑으로 내려오는 중단발 길이로

커트를 하는데요

그 길이가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아요 ㅎㅎ

시모원장님께서 예쁘게 잘라주셨어요

 

에스뷰테리홍대 머리잘하는미용실

파마약 바르는중

약을 듬뿍 아낌없이 쓰시는 시모원장님 최고!

부분마다 정성스럽게 해주시는 원장님

시모원장님께 오늘 헤어를 받을수 있다니

영광이였어요

파마약을 바릅니다

약을 바르고 열을 가했어요

원하는 머리를 해주시기 위해 소통하며 세심하게

해주시는 원장님의 친절에 반해버렸어요 ㅋㅋ

열펌이 완성되고 있습니다

두둥

 

열펌에 롤을 빼고나서 윗쪽에

꼬불꼬불한 부분을 매직으로 폈답니다

제가 꾸벅꾸벅 졸아서

편하게 중화하라고 머리감는곳에서 누워서

중화를했어요 ㅋㅋㅋ


머리 말리기 전 상태

중화를 하고난 뒤의 사진이에요

원장님은 너무 잘 나왔다며

좋아하시는데

이때까지 머리가 젖어있어서 몰랐어요ㅋㅋ

열심히 말려주시는 원장님

원장님의 손길에서 고수의 느낌이 파팍

홍대미용실 에스뷰테라 추천해요!

연남동에서도 가까우니

미용실 찾으시면 에스뷰테라로 오세요~


완성사진!

 

말리고 난 다음의 모습이에요

정말 말리기만 했는데 이렇게 나왔어요

 

뒷모습이에요

굵은 웨이브 중단발 헤어스타일

제가 원하는 머리가 나왔어요

샘플로 가져간 사진과 똑같더라구요

 

너무 예쁘죠

제가 머리만 잘 말리면 될거같아요

뒷모습 사진을 찍으니,

더예뻐요

볼륨감에 굵은 웨이브 펌으로

고급진 느낌이에요

파마를 하면 3주면 풀려버려서

지저분해졌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웨이브머리로 길게 유지가 될거같아요

 

마포미용실에서도 유명한

홍대,연남동 미용실

에스뷰테라 홍대 시모원장님

이였습니다

원장님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