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행주산성 텐나인] 경치가 멋있어서 데이트 하기 좋은 넓은 한강뷰 카페 추천!

프유92 2021. 8. 11. 23:14

 

 

 

 

텐나인

0507-1350-3545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120번길 29

 

 

 

 


 

 

오늘도 더운 여름

밖에 걸어다니질 못하겠는 날씨에요

코로나로 오늘도 #재택근무에요

오예 ㅋㅋ

 

오늘은 어디 카페를 가지 찾다가

#대박카페 찾아냈어요

 

 

 

.

.

.

이런카페가 있었다니

날씨도 좋았지만

#한강뷰가 너무예쁜 #카페텐나인

완전! 추천이에요!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보이는 텐나인 건물!

(주차장은 이따가 소개할게요!)

 

해가 뜨거워서 건물1층에 주차하고싶었지만

벌써 만석ㅠㅠ

근처 넓은 공터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베이커리

 

 

 

 

 

 

텐나인에서는 베이커리도 판매하고있어요!

마들렌부터 생크림스콘 ><

쿠키 호두파이까지

맛있는거 다있네요 ㅎㅎ

 

 

 

 

 

 


3층·카페 내부

 

3층에 주문하는곳이 있어요

행주산성 텐나인에서는 브런치도 판매하고있어서

오전에 와서 한강뷰에 브런치먹어도

넘나 ~~~ 행복할것 같쥬 ?ㅎㅎ

 

 

중간중간 거리두기좌석이 있어서

못앉는 좌석도 있었지만

큰 대형 테이블부터

2인용 테이블까지 자리가 많았어요

 

 

 

 

1층 카페뷰

대박이죠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더예뻤어요

 

 

 

 

창이 엄청 커서 멀리서도 한강뷰가 보여요

창 바로 앞자리가 명당!

저희는 바로 뒤 좌석에 앉았답니다

햇빛이 들어올까봐 바로 뒤에 좌석에서

있었어요~

 

 

#뷰맛집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왔었어요

4시쯤되니 창가 자리가 비었어요!

 

저는 리오리코 자주갔었는데

리오리코에서는 행주대교가 더잘 보이거든요!

여기서는 창이 커서 한강이 잘보여서 예쁘네요 ㅎㅎ

 

리오리코에서 오른쪽으로 틀면

텐나인이라니 오늘 처음와보고 알았네요 ㅎㅎ

 

 

 


 

4층 올라가는 계단

 

 

4층 매장은 평일 5시까지 밖에 안해서

5시 이후에는 3층에만 있어야해요 ㅎㅎ

주말 밤에도 한강야경보러 와보고 싶네요~

 

 


4층·카페 내부

 

 

 

4층은 좀더 테이블이 크고

넓찍하게 있다고 할까요?

아마 브런치먹는 곳같아요

 

저는 콘센트 찾아 삼만리

한강이보이는 창가는 아니지만

창가자리에 가서 앉았어요

 

여기는 콘센트가 적어서

잘 찾아보셔야해요 ㅜㅜ

창가자리에는 콘센트는 없어요

(제가 다 찾아봄..)

 

 

 

처음에 4층에 사람이 적어서 올라갔는데

점점 차더니 창가쪽은 만석이 되었어요

4시반 쯤되서 3층으로 창가자리 맡으려고

언렁 내려갔답니다 ㅎㅎ

 

 


공터 주차장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대신에 땡볕이에요 ㅋㅋ

여기에 주차하고 조금만 내려가면

텐나인 건물이 나온답니다 : )

 

.

.

.

 

너무너무 예뻤던 #한강뷰카페

텐나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