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의정부,양주,동두천카페]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루프탑 야외테라스 카페 서울근교 드라이브

프유92 2021. 11. 5. 09:36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Farmer's Village+

양주·의정부 서울근교 카페


서울근교 양주 드라이브를 가던날

나리농원에서 꽃구경을하기 전에

카페를 들렸습니다 : )

의정부에서 조금더 올라가면 있는 양주에는

예쁜 카페가 많더라구요

앞으로 양주에 자주 오게될거같아요 !

제가오늘 소개할 곳은

파머스빌리지 입니다

연휴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정말 많아서

주차장이 꽉 찼어요

돌다보니 자리가 한곳 있어서 빠르게 주차를 했어요

날씨가 워낙 좋아서 근교로만 나와도

기부니가 좋아지네요

오늘은 하늘이 정말 그림이네요

사진을 찍기만해도 그림이되는 날씨

이래서 저는 가을이 참 좋아요

이날씨를 즐기러 오늘은 드라이브 고고씽

9월이지만 아직은 덥네용

햇빛을 가리며 건물로 들어가봅니다 :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목마에요

들어가자마자 목마가 있어서

"어 뭐지 ..당황 ㅋㅋ"


메뉴판

 

파머스빌리지 양주점은

카페메뉴 외에도 피자, 샐러드,버거

치아바타 등등 브런치 메뉴도 팔고 있어요!

간단한 식사도 할수있는 파머스빌리지 양주점이라

사람이 더 많은거같아요 : )

사람이 많았던 파머스빌리지

양주인기 카페일만 하네요

가족분들도 많이 왔는데

어린 아기들이 많이 왔어요

사람들의 대화소리가 들리는

파머스 빌리지

대화소리마져 기분좋게 만드는 예쁜 카페였어요 : )

나무로 된 원탁과 예쁜 식물들로 꾸며져있는

1층 자리에요~

파머스빌리지는 1층과2층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답니다

1층 밖에는 야외자리도 있어서 넓었답니다

 

파머스빌리지는

베이커리도 있답니다 : )

이미 팔린 베이커리가 많았어요

오늘 많은 분들이 오셔서 그런가봐요

저희는 음료 2잔만 시켰답니다!

1층에 있는 자리인데

요 자리도 예뻐서 찰칵

한컷 찍었어요

 


2층자리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

2층 자리에서 밖이 보이는 창가인데요

창가 너머로 보이는 하늘과 나무들이 그림같아요

역시 드라이브로 근교 나와도 좋으네요

오랜만에 드라이브로 신남 ㅋㅋ

제가 앉아있던 앞좌석이에요

너무예쁘죠

기타랑 바이올린이 걸려있어요

벽돌 인테리어에 인테리어 소품 책들까지

제앞쪽 좌석에 앉아계셨던 분은

저희 부모님정도 나이셨는데

전문가용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카메라 사고싶어요

DSLR 헤헷

 

음료가 나왔어여!

제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저는 수제밀크티를 시켰어요

수제밀크티 추천이에요

맛있어요!!

수다떨면서 먹다보니 벌써 나리농원으로 떠날시간이에요

헤헷 사진찍었어요

2층에 벽에 액자로 꾸며져있어요

벽색깔 예쁘네요

민트색 좋아하는데

민트에서 초록색이 좀더 섞인 느낌

금액액자와 잘어울려요


대망의 루프탑 3층

분홍,보라,노랑 색깔별 의자가

파라솔과 함께 놓여져있어요

너무 예쁘죠

여기 앉고싶었는데 자리가 없었어요

조금 덥기도 해서 아래로 내려갔어요

 

뒷쪽에는 이렇게 나무로 된 자리가있는데

파라솔이 없어서

못앉았어요 ㅎㅎ

 

루프탑 자리에요~

예쁘죠 ㅎㅎ

루프탑 자리에서는 특히 구름이 많이 껴있네요

양주가는 길에 비가 잠깐 내렸는데

카페 도착하기 전에 바로 그쳤어요

먹구름들이 다 양주로 넘어왔나봐요!

다음에 카페 오면 3층 루프탑 자리에 앉고 싶어요

 

여기는 1층 자리 밖에 테라스 자리에요

파라솔이 색깔이 여러가지여서

위에서 보니까 예뻤어요

테라스자리도 만석이라 못앉았답니다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 테라스자리에 많이

앉아계시더라구요

 

요런 오두막 자리도 있어요

파머스빌리지 분수 앞에서 두 아이들이 놀고있네요

어린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있는 모습 보니

제가 기분이 다 좋아졌어요

에너지를 받고 갑니당

 

 

노란색 전화상자 안에서는

남매가 놀고있어요

귀여운 여자 어린아이가 오빠가 장난치느라

안에 열어달라고 이야기하는데

너무 귀여웠답니다

양주 맛집 카페

파머스빌리지 추천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