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천여행]휘게리하우스 풀빌라 대형독채펜션 (방3+화장실3+바베큐장+수영장)애견동반가능

프유92 2021. 10. 19. 16:05

 

 

홍천 휘게리 하우스

방3+화장실3

애견동반가능


 

신나는 대체공휴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행을 매주 가고싶어요

하늘이 예쁜날

홍천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3커플이 모여서 놀러가기로해서

큰 펜션이 필요했는데

늦게 예약해서 그런지

방3개 화장실3개인 펜션이 별로 없더라구요

 

결국

지인에게 추천받은

홍천 휘게리하우스로 예약 완료!

저희는 애견은 없지만

애견동반 방만 남아서 3호방으로 예약했답니다


여기가 저희가 지낼 풀빌라 독채펜션이에요

각 펜션마다 주차는 2대씩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차가 3대가 왔다보니

다른쪽에 한대 더 대도록 사장님이 말씀해주셨어요

외관부터 맘에듬

여심저격 풀빌라 펜션

여자분들이라면 100퍼 좋아하실거에요

애견동반도 되니, 더좋져

강아지밥그릇도 있더라구요

야놀자로 예약했는데,

예약할때부터 사진들보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도착해서 보니

천장 고가 높은 거실이 확 뚤린 느낌으로 좋았어요

펜션 곳곳을 돌아다녀봅니다

야놀자에서 사진 볼때

이런곳이 있냐며 예쁘다고 좋아했는데

직접와보니까 사진보다는 덜했지만

크고 좋았어요 : )

화장실 3개에 방3개

그거도 화장실에 변기가 3개 모두있는곳은

흔하지않은데 그게 좋더라구요!

일회용 슬리퍼도 제공해준답니다

슬리퍼가 똑같아서 나중에는 다 섞여서 신고다녔어요

ㅋㅋㅋ

 

주방

대리석 식탁에 드럼세탁기까지 있었어요

주방이 넓고 쾌적하다고 할까요?

깔끔해요

이런곳에서 살고싶네요 ㅋㅋ

 

주방에 있는 조리도구들이에요

저희는여러명이 밥을 먹을거여서

햇반을 안사고 쌀을 가져와서 밥을 했어요

쿠쿸쿠쿸 쿠쿠가 맛있는 밥을 완성했습니다

익숙한 소리가 들립니다

그 외에 있을건 다 있어요~

키친타월까지 있으니 다있죠?

접시고 수저고 다 있지만 설거지 귀찮아서 줄이려고

일회용접시 사와서 쓴건 안비밀 ㅋㅋ

홍천 휘게리 하우스의 장점은

테이블이 많다는 점이에요

주방 쪽에 대리석 식탁도 있고

쇼파 뒷쪽에 6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또 있고

쇼파 테이블도 있답니다

저희는 쇼파 테이블에서

보드게임하고 라이어게임하고

마피아하고 놀았어요

 

거실 쇼파 앞 테이블에 세면도구(칫솔,치약,비누 등의 어메니티)와

수건과 휴지가 있어요

화장실에는 아무것도 없고 테이블에 모두 있으니

여기서 배분해서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 )


이제 방을 둘러볼까요?

복층구조

1층 : 침대방1 (화장실딸려있음)

+ 온돌방1 + 거실화장실

2층전체 : 방+화장실 1

2층 방

침대와 시스템행거까지 있어요

시스템행거까진 아니고 행거랑 책상세트정도?

행거랑 책상이랑 침대 끝

깔끔해요

홍천휘게리 펜션에 침대 매트리스가 좋더라구요

폭신폭신하니 잠이 잘왔어요!!

침구는 매번 교체하신다고 하니 걱정노우!

2층 방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은 1층 침대방 구조랑 같아요

욕조도 있고 세면대있고

바깥쪽에는 변기있고

화장실 넓은편이에요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모두 마련되어 있으니

안가져오셔도 됩니다 : )

1층 침대 방

1층 침대방이에요

밖에 바로 바베큐장이 있답니다

저는 여기서잤어요 ㅋㅋ

블라인드 내리고잤는데, 암막이라 빛안들어와요

아! 방마다 시스템에어컨이 있답니다

에프킬라도있어서 자기전에 뿌려놓았어요!

3번째 온돌방 및 거실 화장실

온돌방은 못찍었네요

차가 막혀서 늦은 꼴찌팀이 온돌방을 쓰기로했어요

후기를 들어볼껄 그랬네요 ㅋㅋ

거실에 화장실 (온돌방팀 사용)에도

샤워장과 변기가 다 있어요!

다른 화장실과 다른점은 욕조가 없답니다


매점

 

 

저희는 하나로마트 갈마로점에서 장을 봤는데

갈마로점이 축산이랑 같이하고

새로지은곳이라 깔끔했어요

거기서 산 목살이 맛있었어요 : )

펜션에도 매점이7시까지 운영하니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과자나 일회용용품 음료들이 있어요 : )

휘게리하우스 지도에요 16호까지 있어요

수영장도 있으니 여름에 물놀이도 가능하데요

그리고 뒷쪽에는 카라반도 있답니다!

조금더 올라가면 호수도 있는거같았는데

새벽까지 놀다보니 깜깜해져서 못가봤어요


바베큐파티

캠핑은 바베큐먹으러 오는거죠

바베큐 파티 시작

펜션에 있는 바베큐그릴 말고 따로 가져왔어요

바베큐장은 바로옆에 있는데

따로 나갈수 있는 문이 2개가 있어서

편하게 왔다갔다했어요~

팁으로 바베큐장에서 쓸수있는 슬리퍼 가져오시면

편할거같아요 ~

목살이랑 소시지 버섯 구워서 바베큐먹기

역시 바베큐는 맛있어요

홍천 휘게리하우스에서의 밤

장작으로 불멍하기

바베큐장 옆에 장작를 할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장작은 매점에서 판매한답니다

저희는 따로 20kg 구매해서 갔어요

장작하는 공간이 넓어서 오래탈수있는 벽난로용

굵은 장작을 사갔어요

(남자친구의 센스!)

불멍하면서 수다떨며 웃다보니,

너무재밌었어요

겨울에 다음 모임을 약속하며 불멍은 끝!

홍천에서의 밤이 이렇게 갔답니다

너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

홍천 휘게리 하우스였어요

단체로 여행가게 되면, 방3 화3 방을 찾기 쉽지 않은데

홍천 휘게리하우스 추천합니다

특별히 애견동반 가능하니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오시면

더좋겠죠~


지금까지 프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