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양양여행]하조대 해수욕장이 보이는 골든베이 펜션과 남애항해수욕장

프유92 2021. 11. 1. 16:43

[2021년 10월 23~24일 강원도 양양여행 1박2일]

양양 가볼만한곳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남애항 해수욕장

스카이워크 전망대

장암해수욕장

 

 


강원도 양양여행

골든베이펜션


양양 해수욕장에는 바다 바로앞에 위치한 펜션들이 많았는데

모두 오래된 펜션들이였어요

특히 저희가 갔던 하조대 해수욕장 앞의 팬션들도 오래된 펜션들이 많았어요

그중 깔끔해보이는 골든베이로 결정!

따뜻한 햇빛에 초가을 날씨의 양양

골든베이펜션의 입구는 호텔같은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어제 밤늦게 들어와서 몰랐는데 다음날 체크아웃할때 보니 멋지네요

골든베이는 바베큐장도 반 실내로 되어있어서

골든베이 펜션으로 결정한것도 있어요

나무로 되어있는 반 실내가 요즘 겨울같은 밤 날씨에도

덜 추울거같더라구요


양양 골든베이 펜션의 로비

 

호텔처럼 로비가 있는 골든베이펜션은

로비까지 넓더라구요

늦게 간 터라 바로 체크인하고 바베큐장으로 고고싱!


숙소 내부

 

저희는 3층 친구네는 1층에 썼어요

저희가 308호를 쓴건 아니지만

3층에 복도를 찍다보니 308호도 찍게되었어요 ㅎㅎ

 

 

골든베이의 방은 원룸으르 되어있어서 굉장히 크답니다

넓어서 좋았어요!

티비와 화장대 넓은 침대!

티비는 보지않아서 오래되보여도 상관없었는데

아쉬웠던 점은

침구류가 깨끗하지 않았어요

숙박을 할때는 제일 먼저 중요시하는게

침구류인데 많이 아쉽더라구요

 

창가쪽 넓은 테이블과 창문이에요!

저희는 늦게 예약을 한 터라 오션뷰를 잡지 못했는데

하조대해수욕장이 가까워서 오션뷰도 좋겠더라구요

걸어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하조대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주방에 냄비나 후라이팬같은 식기는

오래되고 별로였어요

펜션 오실때 꼭! 일회용 사오시는거 추천드려요


바베큐

근처 500m에는 하나로마트가 있는데 7시까지밖에 안하더라구요

하조대농협현북점이 7시까지 해서

8시까지 하는 하조대 농협하나로마트 본점으로 갔다왔어요

 

 

중간에 화로가 있는 바베큐장

바베큐장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넘나 맛있었던 고기 ㅎㅎ


하조대 해수욕장

 

팬션에서 나와 옆쪽에 길로 쭉 걸어가면

바로 바다가 나온답니다!

완전 가까워요

 

하조대해변

겨울이 다가오는터라 파도가 쎄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하나도 안추웠어요

오랜만에 동해보니까

넘나리 좋더라구요

 

 

 


 

남애항 해수욕장과 스카이워크 전망대

예쁜 빨간색 등대

양양 남애항 바다

스카이워크와 전망대가 있어서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양양 관광지

 

 

 

이곳은 고래가 유명한거같아요

고뤠~?

남애항에 완전예쁜 포토존을 찾았어요

여기서 사진찍으니까 잘나오더라구요

(친구 셀프웨딩 촬영으로 양양을 간거라

포토존을 많이 찾으러 다녔어요)

위치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지금까지 양양 가볼만한곳

양양여행 정보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