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복궁역 서촌 연어덮밥 맛집 "진심" 혼밥, 데이트 추천 음식점

프유92 2021. 10. 22. 10:35

보름달이 예쁘게 뜬 10월의 어느날

경복궁역 서촌 맛집

"진심"

다녀왔습니다

정직하고 아름다운

진심

종로구 누하동 44


오늘은 맛집이 많은 경복궁 서촌에서도

덮밥이 맛있다는 진심에 다녀왔습니다

아담한 곳에 예쁜 덧밥이 맛있는

서촌맛집

퇴근하고 남자친구를 만나는날

오늘은 예쁜 보름달이 떳네요


진심 메뉴판

 

 

진심의 주 메뉴는 덮밥입니다

회사가 광화문역이랑 더 가까워서

점심시간이 1시간인 직장인인 저는

오지못하지만

가까웠다면 점심먹으러 왔을거같아요


-주문메뉴-

연어덮밥

참치덮밥

테라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일본가정식이 떠오르게 깔끔해요

진심은 맛집인 만큼

그날 재료가 떨어지면 사장님께서

문을 일찍 닫으실수도 있어서

꼭! 전화를 하시고 방문드리기를 추천드려요!

연어덮밥 연어두께 보이시나요?

아주 싱싱하고 두꺼운 연어가

만족스럽습니다

 

밥에도 간이 되어있어서

밥에 연어를 올리고 양파와 와사비를 올려서

한입 먹으면

이렇게 맛있는 덮밥이 없습니다

원래 자주가는 연어덮밥집이 있었는데요

거기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그다음으로는 참치 덮밥이에요

푸짐하게 참치가 올라가있는데요

역시 참치는 김에 싸먹어야 제맛이지만

오늘은 덮밥으로 먹는 날입니다

예쁘게 나온 참치덮밥이에요

주방에서 다지는 소리가 났는데

이 소리였나봐요

 

덮밥에 반찬이에요

연어회와

살짝쿵 느끼함을 없애주는

내사랑 무말랭이

그리고 연두부와 락교까지

일본가정식 느낌나게

그릇들이 모두 일본느낌이 팍팍들어요

또 저녁데이트로 빠질수 없죠

테라에요

화이자2차 접종 후 딱 5일 지나는 오늘!

진심에서 진심으로 술한잔 했습니다

밥 한숟가락을 푼다

밥위에 회or육회or차돌고기를 올린다

회종류는 미리 간장을 찍어주세요

취향껏 와사비와 야채를 곁들여주세요

연어는 살짝 간이 되어있어

취향껏 간장에 찍어드세요

참치덮밥은 특이한점이

잘게 썰어서 깨랑같이 섞은 참치도 있었어요

참치양이 엄청 푸짐해요!

 

두꺼운 참치를 요렇게

양파랑 올려서 한입!!

저는 연어덮밥 먹었는데

남자친구한테 참치 하나 받아왔어요

부드러운 이맛

 

진심은

맛있고 예뻐서

데이트로도 좋은 곳이지만

여자분들끼리도 많이오셨더라구요

특히, 가게가 아담하고 덮밥정식으로 나오니

저희가 밥 먹는 동안에도

혼밥하러 많은분들이 오셨고

직접 포장하러도 오셨어요

역시 맛집인정

 

 

 

다먹으니 어둑어둑해졌어요

하지만 아직 7시도 안됐다는거!!

겨울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런 날씨엔 회와 같이먹을수 있는

덮밥이 최고죠

 

맛있는 덧밥 드실때는

서촌 진심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