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영등포 문래동 맛집]양키스그릴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데이트,소개팅장소 추천

프유92 2021. 10. 29. 09:08

양키스그릴

문래창작촌 안의 초창기 원조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 전문
070-8836-2819

#서울데이트추천맛집
#서울소개팅추천맛집


문래역 유명한
스테이크 · 파스타 맛집
역에서 내려서 2분?정도 걸어서 도착하니
시간은 6시좀 안된시간이지만
맛집답게 대기가 많았어요~

다른블로그들도 보니 평일 낮에도 대기가
있었다고 봤는데
진짜 맛집인가봐요 ㅋㅋ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맛볼수 있으니,
거기에 맛까지 맛있는곳이라면
당근 사람들이 줄서겠죠?



양키스그릴은 주문메뉴를 직접 체크하고
피클이나 할라피뇨는 필요한 만큼
셀프로 가져오시면 된답니다

저는 피클을 좋아해서 피클만 가지고 왔어요 ㅎㅎ
셀프바에는 물티슈와 접시, 핫소스, 휴지
필요한 만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실내가 벌써 꽉 찼어요
양키스그릴 실내는 길쭉하게 되어있답니다
옆쪽에 다른 손님이 없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가게 내부에 화장실도 있으니
밖으로 안나가셔도 된답니다

서울 스테이크 파스타 저렴하고 맛있는 데이트장소 양키스그릴

제가좋아하는 팝송이 흘러나오는중
Burn the house town


양키스 그릴에서
저희의 주문 메뉴입니다

터키쉬 텐더로인 250g
치즈 그레이브 파스타
코울슬로


기다렸던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너무맛있어보이죠
오랜만에 먹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저희 커플은 느끼한걸 좋아해서
느끼한 맛으로 싹다 시켰어요~
거기에 터키쉬 텐더로인 스테이크와 함께나오는
감튀까지

완벽해요

거기에 코울슬로까지 하면 딱이죠 ㅋㅋ



치즈 그레이브 파스타
비쥬얼 대박 너무맛있어보여요
치즈가 듬뿍들어간 치즈무덤 스파게티!!!!

다른 블로그 보고 넘나리 맛있어보여서
저희도 주문했어요!!

맛은 어떠냐구요?
대박쓰리샷 맛있어요
먹었을때 치즈의 느끼함과
뒤에서 느껴지는 살짝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에요!




터키쉬 텐더로인 250g
부드러운 소고기에 짭쪼름한 씨겨자와
같이 먹으면 존맛탱
소기가 입안에서 녹아요~

터키식 안심 스테이크로
소고기중에 가장 부드러운 부위로
양키스그릴에서도
인기가 있는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소개팅이나 데이트에 딱이에요!


양키스그릴 터키쉬텐더로인 스테이크

먹는 방법
먹는방법은 이래요
빵에다가 고기를 올린 다음
씨겨자랑 같이 먹으면 된답니다





맛있는 음식먹고 사진도 찰칵
양키스 그릴에서 계속 제가 좋아하는 팝송이 나와서
신났어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부니가 좋아지는
음악도 들으면서 리듬타면서
오늘 스트레스 날리기 딱이에요

저희가 밖에서 대기하고있는데
소개팅을 하신 것 같은 두분이 나오더라구요
벌써 설렌다...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양키스그릴은 소개팅이나 데이트에서 오셔도 좋을거같아요
맛도 맛있고 스테이크도 있어서
메뉴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으니까요

양키스그릴은 이곳 문래창작소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차지하고있던
곳이여서 이미 유명세를 타고있던 곳이더라구요
아마 양키스그릴이 자리를 잡다보니 주면에도 맛집이 하나씩 두 개씩 생겼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