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응암동 맛집]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먹고 불광천 데이트하기

프유92 2021. 10. 27. 10:09

연탄불고기가 너무너무 맛있는

제가 좋아하는 새마을식당!

오늘은 응암동에 새마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새마을식당

응암동

02-6951-0660

응암역 3번출구 3분거리


가끔씩 가줘야하는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

너무 맛있어요 ㅋㅋ

저희 동네는 왜 없어졌는지 없더라구요 ㅠㅠ

넘나 아쉽

응암동 새마을식당은 배달 전문점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연탄불고기를 주 메뉴로 하더라구요

저희의 주문 메뉴는

두둥!


연탄불고기(간장맛) 2인분

7분 김치찌개

냉김치말이국수


7분 김치찌개도 꼭 시켜야 하는 메뉴죠

김뿌려서 비벼먹으면 넘 맛있어요!

깔끔한 기본 반찬!

20대 초반에 친구랑 새마을식당 자주 갔었는데

그 친구는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는데

잘있는지 모르겠네요

(갑분토크 ㅋㅋ)

파채를 굽기도 하고 기본 4접시는 먹었던거같은데

저의 파채사랑은 여전이 ing중입니다 ㅋㅋ

파채사랑

고기에는 파채죠

파채 한접시 순삭ㅋㅋ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특별히 응암동 새마을식당에는 간장맛이 있어서

간장맛을 시켰는데

역시 맛있어요

먹고 맛있어서 신나서 춤이나오는맛

(오반가요 ..ㅋㅋ)

응암동 새마을식당은 불고기가 연탄에 직접 굽지않고

다 구워서 나오더라구요

배달전문점이라그런지 직접 구워주셨어요

처음엔 연탄에 직접 구워먹어야 맛있는데,

이렇게 생각했는데

먹고나니 맛도 맛있고 구워주시니 좋고

편하네요 ㅎㅎ

술한잔 짠

백신맞고 술 못먹고 있었는데

5일만에 마시는 남자친구 ㅋㅋ

술이 달다며...

사장님 여기 진로하나 더요

ㅋㅋㅋㅋ

잔 너무 센스있죠

고생했슈

한잔해유

예쁜잔에 마셔서 그런가

저도 오늘 술이 달아요

오늘하루도 고생많은

나에게 테라를 ㅋㅋ

 

7분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음 비쥬얼이 살짝 애매해유

근데 김가루 솔솔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예전에는 고기가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참치가 들어가있었어요

참치 덩어리가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같이 나온 밥과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 너무 예쁘죠

동글동글

7분 김치찌개를 시키면 밥 1공기는 기본으로 주신답니다

남자친구랑 기본 나오는 밥으로 나눠먹었어요

 

 

다 먹어갈때즈음 시킨

냉김치말이국수

시원한 국물이 필요할때 즈음

주문!

깔끔한 맛이 필요할때

국물을 들이키니 맛있었어요

김치랑 열무김치랑 면 올려서 먹으니

맛있어요

 

 

응암동 새마을식당은 배달 전문점이라 그런지,

내부는 크지 않아요

7테이블정도 있었는데

좌석은 넓찍하게 떨어져있어서

불편하지는 않았답니다

큰 창을 열어두셨는데

저희가 창가쪽에 앉으니

솔솔 바람도 들어오고 시원하니

좋았어요 : )

요즘날씨 참 좋쳐

다 먹고 베라가서 아이스크림 들고

불광천걸었답니다

데이트코스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