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파발 맛집]황산훠궈성 맛있는 훠궈와 꿔봐로우 추천 /단체석완비

프유92 2021. 10. 28. 10:10

구파발/은평구 맛집

황산훠궈성

웅신미켈란의아침 2층


오랜만에 구파발을 왔어요
롯데몰도 생기고 맛집이 많이 생겼다고해서
방문했어요 : )

구파발역에 새로생긴 많은 음식점 중에
오늘은 훠궈를 먹으려고 왔습니다

종로/명동에있던 훠궈맛집이
은평구에도 생겼거든요


구파발 성당이랑 우체국 앞쪽에 있는 건물
2층에 있는 황산훠궈성
찾아가다가 여기쯤인데 하고 2층을보니 바로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오니 화려한 입구가 펼쳐집니다

훠궈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특이하면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훠궈는 사실 지인이 먹자고 하지않으면
찾아가서 먹어봐야지 하는 음식은 아닌거같아요
호불호가있을수 있어서

남자친구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이날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맛있었데요
황산훠궈성이 맛있는집이라 더 그랬던거같아요




입구가 엄청 화려하더라구요
훠궈성처럼 성의 느낌이 많이 났던
음식점 내부

음식점 들어가자마자 입구를 지키는 사람동상이
양쪽에 있었는데
깜짝 놀랐답니다
인사를 해야할것만 같은 느낌 ㅋㅋ

계산석 왼쪽에는 관우가 서있네요


중국식 전통 훠궈 전문점
황산훠궈성은
중국 한족 특급 호텔요리사와 공동 투자하여
경영하는 황산샤브샤브입니다
예약문의 02)778-3888


뭔가 특급요리사가 만드는것 처럼 맛있을까
기대하며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저희의 주문 메뉴는

샤브정식 소고기 샤브 2인

기본품목 : 모듬버섯,모듬야채,단호박,고구마,숙주,피쉬볼,당면
택일품목 : 소,양고기 120g 중 택1/ 죽,국수,라면 중 택일




훠궈가 나왔습니다
한쪽은 홍탕,한쪽은 백탕 (백탕 맞나요?)

백탕에서 엄청난 깊은맛이 났어요
너무맛있던데
특이한 훠궈만의 그 향은 안났어요
홍탕은 훠궈의 향이 나고
끝맛이 딱 먹기좋은 매움이여서
좋았어요

함께나온 반찬 그리고 소스

차는 보리차인가? 그랬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사장님이 더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주신다고하고
홍탕 국물+기름을 소스에 넣어주셨습니다

휘적휘적 ㅋㅋ
기름만 떠주신것 같은 느낌
기름을 같이 넣어야 맛있나봐요

사장님의 꿀팁이니
여러분도 이렇게 드셔보세요!



이때 나온
소고기와 모듬야채!!!
소고기가 금소접시에 나왔어요
완전 커서 테이블밖으로 나와있어요

화려한 음식점에 맞게 접시도 화려해요
금소접시라니 ㅎㅎ


안녕 금소접시 ㅋㅋㅋㅋㅋ
양고기시키면 양접시에 나오나?
갑자기 궁금 ㅋㅋ

모둠버섯과 고구마,단호박,피쉬볼,당면까지!

야채부터 버섯 모두 너무싱싱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구마도 껍질까지 까주시고
단호박도 두껍게 썰어주셔서 너무좋았어요

단호박 훠궈에 넣어서 먹으니 진짜 존맛탱



일단 야채부터 투하합니다
홍탕과 백탕 차별하는 우리 ㅋㅋ
백탕에 야채 마이넣기

보글보글
야채랑 고기랑 숙주를 넣으니
국물은 좀더 진해져갑니다

끝에가면 정말 맛있고 진했던 국물
그리고 이것저것 건져먹는 재미에 푸-욱

훠궈 오랜만에 먹으니맛있어요
그리고 남자친구도 맛있다고 난리 ㅋㅋㅋ

사장님 서비스로 주신
꿔바로우!!!!!!!

사실 주무할때 꿔바로우도 먹고싶어서
고민했는데 당근조각상이랑 같이주셨어요

음 저새는 참새인가요?
날개를 활짝 펼치고 있는 정체모를새
이런 조각상 첨봐요 ㅋㅋㅋ

식스센스에 이번에 나오던데
다리부러진 당근조각상 ㅋ.ㅋ
이렇게 이번에 저도 보게되네요

먹기좋게 잘라서 입에 쏘-옥
찹살이들어가서 그런지
쫄깃쫄깃
소스도 맛있고

식으니까 더맛있었던 꿔바로우

둘이서 다먹을수있을까?
했는데 훠궈랑 꿔바로우까지 진짜 싹-슬이

너무맛있는 한끼였답니다

룸도 있으니 가족분들 오기에도 좋고
음식점이 커서 단체로 오셔도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원탁으로 되어있는 단체석자리
화려한 조명과 벽화로 눈돌아갔습니다
중국의 크고 화려함이 생각나는 인테리어 : )

요런 바 자리와 아이들 의자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
의자까지 화려했던 황산훠궈성

멋진 인테리어에 놀랐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있는 인덕션으로
훠궈를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테이블에 불세기 조절 가능한 리모콘까지 있어서
조절하면서 개인취향에 맛게 먹었답니다

천장에 있는 조명 인테리어
엄청나죠
볼것도 많고 맛있었던 훠궈맛집
은평 구파발 맛집

훠궈 맛집 찾으신다면
황산훠궈성 추천해요!

배달로도 되니
배달로도 훠궈를 맛보셔도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