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신내 맛집]루니브로스 분위기 좋은 펍, 데이트하기 좋은 가볼만한곳

프유92 2021. 10. 30. 12:01

연신내 분위기 깡패

루니브로스

평일 18시~02시


연신내 포스팅으로 돌아온 프유에요

연신내 펍

루니브로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자마자 오늘의 데이트 장소는

여기! 바로 픽!

#연신내맛집 #연신내펍 #갈현동맛집

 

여기는 밥먹고 2차로 한잔 하기에 딱좋은

데이트 장소에요

여자분들끼리 오셔도 좋을거 같고

하이볼종류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저처럼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거같아욧

이런 자유로운 느낌에 편하게 한잔

가볍게 한잔 할수있는 펍

연신내 루니브로스

넘 마음에 들어요

내 아지트로 삼고싶다

 

연신내 6,7번 출구가 gtx노선 공사를 하고있더라구요

연신내에 자주 오는편인데

매번 반대로 올라와야 하니 불편해요

특별히 오늘은 분위기 좋은펍 루니브로스를

오려고 연신내로 왔어요 :)

루니브로스에서는

소주,맥주,하이볼,와인,위스키

다양한 술을 마실수 있습니다

 

 


루니브로스의 메인 메뉴는

풀드포크플레터와 감바스 입니다 : )

풀드포크플레터 많이 드시는거 같아요

고거 먹고싶었는데

오기전에 밥을 먹고와서

풀드포크플레터는 주문하지못했고

다른 음식을 주문했어요

크림 조개 스튜

버터향을 품은 바지락에

매콤해서 감칠맛 나는 크림스튜

넘맛있었어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바지락이 정말 듬뿍 들어가있는 스튜에요

국물은 크림인데

느끼하지않고 매콤하면서

달콤하구 안주로 안성맞춤이였답니다

 

 

두번째 메뉴는

베이컨 크림 리조또

베이컨 듬뿍

밥도 듬뿍

야채도 듬뿍

제가 거의다먹은듯..

남자친구랑 맛있다고 하면서 먹으니

금방사라졌어요

 

 

시키다보니 둘다 크림이였는데

(크림을 좋아하긴 해요..)

둘다 느끼하지않아서

무리없이 먹었어요

루니브로스

크림 조개 스튜

베이컨 크림 리조또

둘다 사부작 추천해봅니다 : )

추가로 사이드 감자튀김 주문!

금액은 3천원

내가 좋아하는 오동통한 감튀

따뜻해서 더더욱 맛있었는데요

남은 술까지 마무으리

오늘의 술은

남자친구는 소맥 저는 오랜만에 호가든로제입니다

호가든로제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어여

 

 

요렇게 실내자리가 마련되어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팝송이 흘러나와서

저도 모르게 리듬을 타면서 먹었어요

 

루니브로스는 들어오는 입구가 2곳이에요

요렇게 잔디가 있는 테라스자리가 있구요

길가에서 들어올수있는 문이 있어

다 연결되니 어느곳으로 들어와도 된답니다

날씨도 좋고,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여기 데이트로 강추에요

 

 

 

예쁜 소품들과 분위기 좋은

연신내 맛집 펍

루니브로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