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광안리]경포횟집 민락회타운 회센터 횟집추천 회포장가능

프유92 2021. 11. 4. 12:26

30년이 넘게 운영하는

광안리 민락 회타운에서도 유명한

경포 횟집

010-8466-8486


부산에 왔으니 회를 먹어야죠

회하면 광안리 민락 회타운 아닌가요?

회타운으로 회먹으로 고고~~

꽃처럼 예쁘게 나온 회

저희는 A코스로 돔베이스에

농어까지 섞어서

사장님이 아주 맛있는 거로 주셨어요!

경포횟집은 민락 회타운 30년 넘게

운영해온 곳으로 이곳에서도 유명한

횟집이라고 합니다

민락 회타운을 오시면

1층에서 포장하지 마시고

바로 5층 경포횟집으로 오시면

같은 가격으로 스시다끼와 매운탕까지

맛보실수 있답니다 호홋


민락회타운에서 경포횟집으로 올라갑니다~

엘레베이터가있으니 타고가세용

경포횟집은 5층입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A세트

돔종류, 해산물 및 매운탕 서비스

스끼다시도 엄청나서 정말

배불리먹었습니다 : )

사장님짱 ㅎㅎ

어렸을때 횟집가면 콘치즈만 열심히 먹었는데

지금은 회가 짱이죠

(그래도 콘치즈는 맛있긴 맛있음)

부드러운 계란찜에

꼬들꼬들 몸에좋은 전복까지~~

저희는 자리가 룸이였고

16명정도 들어갈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경포횟집은 자석이 룸으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초장에 간장에 된장

저는 초장파에요 ㅋㅋ

듬뿍찍어먹는 스타일 ㅋㅋㅋ

가끔 된장도 찍어먹으면 맛있다는 남자친구의 말에

된장을 가끔직으니 짭짤한맛에 맛있더라구요

 

부산에 술 대선을 시켰습니다

바다도 보고 회도 있으니

술한잔 캬

진로보다 더 부드러운거같은데

여행에서 먹는 술이라 그런가요 ㅋㅋ

서울에서는 진로랑 테라로 먹었는데

부산에서는 대선과 테라를 시켜서 한잔 거하게 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회

비주얼 대박!!!

양도많고 비주얼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기분도 좋고 맛있고

둘이서 원래 많이 못먹는데 거의 다먹고 매운탕까지

마무리했어요 ㅋㅋㅋ

초장을 찍어 먹어봅니다

돔 진짜 맛있네요 ㅎㅎ

식감이 좋아요 !!

계속들어가는 돔에 소주한잔에 이어지는 토크토크 ㅋㅋ

지금봐도 예쁜 회모양 ㅋㅋㅋ

회또 먹고싶네요

 

먹다보니 나온 스끼다시

요것은 꼬리인가요

따뜻하니 맛있더라구요


이제 매운탕을 먹어볼까요

매운탕 캬

너무 시원해요

생선 머리살 넘맛있는부위

샥샥 발라먹고나니 밥한그릇 뚝딱이에요

수다떨면서 회를 먹다보니

벌써 9시가 다되서

아쉬움을 뒤로 한체 식당에서 나왔답니다

다먹고 바로 앞 광안리 해수욕장을 보러 고고~~

언제봐도 예쁜 광안리 야경

광안리 횟집 추천

경포횟집으로 오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