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서면 놀거리]칵테일바 어썸루프탑 분위기 타고 데이트하기 좋은곳

프유92 2021. 11. 6. 09:35

 

오늘은 서면에서의 부산여행 첫날!

맛있는 양고기를 먹고 칵테일바로 향했다

서면역 골목으로 들어가니

(잘모르지만...)

화려한 간판에 로데오가 펼쳐졌다

술집이 많은곳이였다

여기오니 젊은 사람들이 많았다

여기가 부산의 강남인것인가 ㅋㅋ


부산 서면 칵테일바

분위기 갑

어 썸 루 프 탑

서면 자라 골목 입구에 포차천국 5층 입니다

매일 17:00 - 03:00

우리가 가려는 어썸루프탑에 도착했다

어썸루프탑은 건물 제일 윗층 5층에 있다

그럴것이 옥상에는 루프탑이 있기 때문이다

모기가 없는 가을에는

옥상에서 칵테일을 먹으며 야경을 보아도 좋을것 같다

지금날씨에는 모기가 있으니 패스

 

어썸루프탑의 장점은 칵테일 무제한이 된다는 것이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고고싱

입구를 들어서니

붉은 조명의 칵테일바와 신나는 음악이 나오는

어썸루프탑이 펼쳐졌다

두둠칫 //

어썸루프탑은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실내층과 윗층 루프탑으로 되어있다

루프탑은 이따 공개해요


 

여기가 윗층에 마련되어있는

어썸루프탑의 루프탑이다

여기는 외국인들이 있었다

 

여기만 보면 외국같다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건가 ㅎ.ㅎ

암튼 덥다

다시 아래로 내려왔다 ㅋㅋ


 

분위기 타세요

칵테일은 저희가 탈게요

오예

칵테일바 정말 오랜만이다

그것도 부산에서 꺅

 

엄청 큰 곰인형이

몸을 가누기 힘든지 누워있다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는 어썸루프탑 칵테일바

분위기가 갑이다


메뉴

 

 

칵테일 무제한은

시그니처메뉴의 9가지 칵테일에서

1개를 고른 다음에

메뉴판에 베이직 칵테일중에서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다

굿

사이드디쉬

우리는 치즈나쵸를 시켰다 존맛탱

불타는 버터구이 오징어도 맛있겠고

피자종류도 있다

배가부른상태라 나초로 결정

그리고 우리는 나초를 좋아한다 ㅎㅎ

우리의 선택은

로멘틱 스카이(무알콜)

라임모히또

이렇게였다

너무예쁜 칵테일

솜사탕이 크게 올라가있어서

솜사탕을 먼저 먹었다

입안에서 녹는다

맛있다...

안주로는 나초다

나초에 뿌려진 치즈와 따로 나온 칠리소스는

정말 맛있었다

방금 양고기를 먹고 왔는데도

나초는 계속 들어간다

투비컨티뉴우

분위기 좋은 부산 칵테일바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역시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기러 온다

우리는 여행으로 왔는데

 

그다음 칵테일

우리의 선택은

깔루아밀크

해운대

이렇게였다

깔루아밀크 빼먹지않고 먹는 칵테일!

역시 믿고 먹을만하다

해운대는 예상대로 파란색 칵테일이였다

#부산여행

#서면칵테일

#서면데이트

#서면칵테일바

#서면분위기좋은곳

부산여행 칵테일바

서면 어썸루프탑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