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금복주류 발산마곡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로 유명한 술집

프유92 2021. 11. 25. 15:01

한식주점

금복주류

발산마곡점

02-3661-8788

발산역 9번출구 1분거리 2층


강남에는 대기가 많아서 못간다는

그 술집!

금복주류 발산마곡점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마곡에 들렸는데요

예전에 데이트하러 몇번왔었는데

그때먹은 음식점이 발산역인지 마곡역인지 헷갈려서

찾아보다가 도착했답니다

 

저멀리 보이는 금복주류

금자가 있어서 그런지 금색깔로 간판이 꾸며졌어요

강남에서는 사람이 많아서 못간다는데

그래서 더 와보고 싶었던 금복주류

발산 마곡점을 왔어요~~

 
 

얼마전 오픈한 금복주류

발산역 9번출구쪽에 1분거리에 자리하고있답니다

안주가 맛있다는데

저녁겸 술한잔 하러 왔답니다!

오기전에 메뉴를 둘러보니

맛있는게 많아서 와서 고르려고

일단 음식점을 찾았어요 ㅋㅋ

 
 

금복주류 벌써부터 사람이 많았어요

역시 맛집 답게 2층인데도

안주가 맛있고 저렴해서 그런가

사람들이 찾아오네요

#서울저렴한안주맛집


 

기본 안주로 나온 홍합탕

겨울엔 홍합탕이죠

추운 밖에서 들어와서 따뜻한 국물 호로록

홍합 좋아하는 저희는 금방 순삭이였어요

 


 

 

저희의 오늘의 술은

지리산 기운내린 강쇠!

13도밖에 안되서 알코올이 강하지 않아서

저에게는 딱이였어요

저희의 메뉴 주문은

1. 육전

2. 삼겹호박 고추장찌개

3. 스팸계란밥

육전은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꼭 시키기로 했구

(둘다 고기를 좋아함)

삼겹호박 고추장찌개는 제가 골랐어요

저녁겸 간거여서 밥먹으려구요

그래서 밥까지 시키려고

스팸계란밥도 시켰어요!!

 

한식주점 답게 테이블이 자개느낌

처음엔 당황했지만

컨셉확실한걸로 ㅋㅋ


 

처음나온 스팸계란밥이에요

샥샥비벼서 고추장찌개랑 먹을거에요

스팸계란밥은 맛이 없을수 없죠

노른자 터트려서 김이랑 스팸이랑

슥슥비벼서 먹었답니다

 

두번째 나온 육전이에요

부채살인거같은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제가 좋아하는 부추랑 같이 먹으니까

넘 맛있는것

양이 적나 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았어요

 

삼겹호박고추장찌게가 나왔어요

두부도 많고 고기도 많고

호박에 양파까지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국물은 진짜 맛있어요

밥이랑 식사했다는...

음식도 바로바로나오고

술도 더시켰을때 빠르게 가져다주시고

특히 매니저분이 친절하셔서 넘좋았어요

6분도 오시고 4명이상인 팀이 많았어요~

코로나 거리두기 풀리니까

다들 같이 모이시나봐요 ㅎㅎ

단체석도 가능하니 얼마든지 오셔도 된답니다!

대신에 미리 예약하면 더 좋을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