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 마포 한강뷰 레스토랑 서강8경 (서강팔경) 기념일 데이트해요

프유92 2021. 12. 28. 09:40

한강뷰 레스토랑

서강8경


마포 한강뷰 레스토랑 서강8경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예약했어요

8층 프라이빗룸 프로모션은

코스 외 와인1병을 무료로 마실수 있답니다!

예약할때까지는 아니였는데 갑자기 코로나 거리두기로

온 문자 ㅠㅠ

원래 8시부터 10시까지 2부에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앞당겨져서 7시 20분부터 9시까지만 한다는 소식 ㅠㅠ


안녕하세요. 서강8경 레스토랑 입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방역수칙으로 인해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1부 17시~19시

2부 19시 20분~21시

로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강8경에서 한강이 가까워서

한강보러 나왔는데

여기는 서강대교 근처 마포 걷고싶은 다리랍니다

건너편에는 국회의사당과 더현대서울

야경이 멋집니다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저 멀리 보이는 여의도 더 현대 서울

8층으로 올라갑니다 : )

 

서강 8경에 들어가면 프라이빗룸으로 되어있어요

룸은 4인석과 2인석이 있어요

저희는 처음 예약했을때 자리가 없어서

2인석에 배정받았는데

4인방이 자리가 나서 큰 방으로 옮겨주셨어요

코너방이여서 양쪽 모두 유리창이여서 한강뷰가 잘보였답니다

구-웃 !

4인석 테이블이다보니 넓어요

코너방이여서 야경이 잘보여서 좋았어요

살짝 아쉬운 부분은 서강대교가 야경이 예쁘지 않아서 아쉬웠답니다

여기가 2인실인가봐요

4인석보다는 더 작고 조금더 아늑한 느낌이에요

서강8경은 오래된 레스토랑이다 보니

올드한 느낌이 있어요

야경은 참 예쁘네요!

 

식전 빵이 나왔어요

따끈따끈한 빵을 발사믹소스와 함께 찍어먹기

치즈빵으로 배고픈 배를 달래줍니다 ㅎㅎ

 

토마토 가스파쵸

새우 세비체 오세트라 캐비아

차가운 새우와 토마토 가스파쵸가 참 잘어울려요

거기에 캐비아까지 더해서 빨간색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먹으면

아주 굿!

맛있어서 싹 다 먹었어요 ㅎㅎ

 

앙쿠르트 수프

수프가 나왔답니다

톡톡쳐서 수프에 담가 먹으면 된답니다

 

 

뱅블랑 소스와 도미구이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크림 뱅블랑 소스와 먹으면

부드러운 생선의 식감이 더욱 돋보이는 맛이에요

 
 
 

와규 채끝 스테이크

메인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채끝살에 부드러운 맛이 일품!

 
 

디저트와 차까지!

1시간 40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어요

2시간도 부족했을것 같은데 1시간 40분이

너무 빠르네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9시에 나왔답니다

 

기념일

프로포즈

결혼기념일

특별한 데이트

서울 한강뷰 레스토랑

서강8경 추천합니다